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제 1 조 (목적) (1)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파트라슈(이하 '회사')와 그 협력 회사들이 이용 고객(이하 '회원')에게 공동으로 제공하는 카나의홍인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캐쉬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되는 사이버머니로서 실제 통화와 관련성이 없습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초기화면에 공지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사항)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 상관례 및 기타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1) 회사는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 6 조에 해당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11조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 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호적상 사실상 독신이 아니한 경우 ③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및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가입 절차를 모두 이행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5) 회원에 가입하는 것은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나 안내에 관한 단문 문자 메시지(SMS), 이메일(E-mail)를 수신하는 데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추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보변경를 통하여 수신여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과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상호 합의하여 가입 CLASS를 결정하며, 회원은 그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서비스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이는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공지 즉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회원의 의무 또는 권리에 관한 중요한 내용의 변경에 대해서는 사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7)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8)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의 회원 DB는 통합되어 운영되므로 본 약관에 동의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의 회원이 됨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9) 회원가입시 공개구혼, 추천회원 목록 등에 회원정보가 등록될 수 있습니다. 다만 공개구혼, 추천회원 등에 등록을 원치않을 경우, 담당 컨설턴트 또는, 커플매니저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의사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의 이용은 1일 24시간,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하되, 정기점검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개인 정보를 통한 관리서비스 ② 회원 정보 및 사진을 통한 검색서비스 ③ 회사 자체 개발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컨텐츠 서비스 ④ 메시지 전송, 메일 통보 등을 내용으로 하는 메시지 서비스 ⑤ 이동통신(핸드폰/PCS)으로 문자메세지를 발송할 수 있는 SMS서비스를 비롯한 무선인터넷 서비스 ⑥ 오프라인 미팅 또는 파티 참여와 관련된 행사 서비스 ⑦ 비용을 결제한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회원 서비스 ⑧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⑨ 사이트 인증 정회원의 신원인증은 해당회원이 회사가 정한 신원인증서류를 회사에 제출한 날짜(신원인증일)에 회사가 본인여부, 결혼여부, 직장 및 학력정보를 확인했음을 의미하며 신원인증일 이후 현재의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신원인증일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개인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알지 못하며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해 최신의 정확한 개인정보로의 유지, 갱신의 의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⑩ 사이트에서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제휴서비스(SMS모바일, 운세, ARS 등) 이용시 서비스이용의 필요에 의해 제휴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하에 제공된 것으로 간주하고 제공한 개인정보로 발생한 문제 또는 유료 제휴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⑪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회원가입비 및 이용기간, 서비스 내용 등 모든 회원에 대한 권한 및 의무사항은 해당사이트에 공지 사항에 따르며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서비스는 공지 즉시 효력을 발휘하며 이에 대한 내용은 사전에 공지를 합니다. ⑫ 사이트에서 서비스의 내용에 따라 필요시, 회원간에 일부 개인정보가 공개되며 공개되는 항목, 대상, 방법 등은 회사의 정책에 의해 결정됩니다. ⑬ 운세서비스(무료) ⑭ 공개구혼(직접검색 온라인 프로포즈 서비스) : 공개구혼 가입시 본인이 동의한 사진공개 및 신상정보는 온라인상 공개됨을 기본으로하여 공개된 후의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다. 또한 가연의 유료회원과의 프로필 정보공유 및 만남진행 또한 가능합니다. 제 7 조 (유료서비스의 캐쉬 사용 및 환불) (1) 온라인을 통한 이용 서비스 와 캐쉬의 이용용도 및 세부사항은 회사에 의해 임의로 지정,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내에 공지됩니다. 변경된 서비스는 공지 즉시 효력을 발휘하며 이에 대한 내용은 사전에 공지를 합니다. (2) 온라인 캐쉬는 해당사이트에서 지정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온라인 미팅사이트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이거나 이용한 후에는 해당 이용료를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4) 회원 신원인증과정에서 회원이 회사에 제출 및 회원 가입 시 기재한 정보가 거짓으로(학력,직장,결혼여부 등)로 판명, 그로 인해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끼쳤을 경우 환불 되는 금액은 전혀 없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의법절차를 밟을 수도 있습니다. (5) 다른 회원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상업적인 광고, 기타 서비스 본연의 목적을 위배하여 회사의 운영에 피해를 가했을 경우 강제 해지 및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의법절차를 밟을 수도 있습니다. (6) 회원의 동의를 통한 제휴사 또는 외부 마케팅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회사가 제공한 결제수단을 통하지 않은 일체의 금액, 또는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유료 서비스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온라인에서 결제된 이용료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결제취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중복결제가 된 경우 ②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③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8) 기타 사항의 경우 캐쉬정책에 따릅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와 권한)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사용자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①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②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④ 제휴사 또는 외부 마케팅을 통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회원 스스로 동의를 한 경우 ⑤ 사용자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 (3) 제2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개인의 컴퓨터에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등으로 제공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6) 회원으로 활동 중 신원인증서류 (졸업증명서, 호적등본, 등기부등본 등) 원본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이 어려울 시 또는, 회사가 임의로 직접 발급 또는 대행사를 통한 발급을 받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7) 회원은 신원인증서류를 발급 받기 위해 회사가 인영을 현출하는데 동의 합니다. (8) 회사는 제9조의 의무를 준수하지 않는 사용자의 ID를 해지할 수 있으며 해당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 제한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1) 사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 가입 시에 요구되는 회원 자신의 정보는 진실하고 정확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회원에 대한 정보가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름, 아이디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제공한 정직하지 않은 정보와 기타 이 약관 또는 서비스안내에 위배된 행위로 인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신원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스스로 사이트를 통한 온,오프라인의 만남으로 회원간에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회원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형태의 만남이든 회원본인의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5) 회원은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내용을 반드시 확인, 준수하여야 하며 그렇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나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해당회원이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①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성명을 도용하는 행위 및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누설하는 행위 ② 가입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만한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프라이버시 침해, 비방, 모욕을 주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④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 혹은 게시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행위 ⑤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⑥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불법선거운동, 광고,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⑦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정상적 운영, 유지 등을 방해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 ⑨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행위 ⑩ 회사의 승인 없이 회사 인터넷 사이트의 서비스 정보 또는 개인정보를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또는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⑪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등 영리 활동을 하는 행위 ⑫ 해킹,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 배포 등을 하는 행위 ⑬ 범죄와 관련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행위 ⑭ 회사의 운영진, 관리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⑮ 회사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거나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사이버 자산을 취득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8)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9)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또는 기타의 사유로 타회원으로부터 불량회원으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또는, 관리자가 불량회원으로 판단할 경우, 회원의 활동은 정지되며, 회사는 사실확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신고의 내용이 적절했다고 판단되면 사이트 관리자는 유,무선을 통해 원활한 회원활동을 권고 또는, 강제탈퇴 처리하게 됩니다. (10) 사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0 조 (게시물 및 회원간 통신내용의 관리) (1)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회원 본인의 개인정보 포함)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단,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의 게시권을 가지며 서비스 홍보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게재한 모든 정보에 대하여 다음 각 호와 같은 경우나 합리적인 사유 발생시 임의로 이를 편집, 이동,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게시된 내용이 본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는 내용인 경우 ③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④ 범죄 행위와 관련 있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⑤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은 내용인 경우 ⑥ 회사의 저작권, 제3자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상업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⑧ 회사를 비방하는 내용인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훼손,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회원간 통신 내용에 대한 보안유지에도 최선을 다합니다. (3) 사이트(개인 신상자료 등 포함)에 등록된 게시물에 대한 보존의 의무는 회원 개인이 가지며 그 보존의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 또는, 강제 탈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①회원이 제9조에 정해진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이 약관 및 서비스공지, 관계법령 위반, 공공기관의 시정을 요구한 경우 ②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닉네임사용 ③ 타인 또는 제3자나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 또는 불이익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④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⑤ 회원 가입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⑥ 회사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 상업적 영리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하는 경우 ⑦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또는, 회사를 비방하는 내용의 게시물을 온라인(자사사이트,포털 등)에서 작성, 유포 등의 행위를 한 경우 ⑧ 서비스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사이버 자산을 취득하거나 사이버 자산을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⑨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⑩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⑪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회사 정책상 불가피한 경우,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 발생의 경우 (2) 위 제11조 제1항에 의하여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할 수 있다. 제 12 조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및 접속종료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은 본 서비스의 매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하여야 하며, 정확히 종료 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에 의하여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가 안내하는 방법으로 회원 본인이 회사에게 해지 신청을 하고, 회사는 확인절차를 거쳐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해지 처리를 하는 과정에서 시스템의 문제나 불량회원 등록 확인 등으로 수일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때는 회원에게 사유를 공지하고 추후에 해지 처리하게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서비스안내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제공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한 이용권한을 사전 통지 없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미팅사이트 정회원의 경우 가입해지 신청에 의하여 가입해지가 되면 남은 기간에 대한 자격도 함께 소멸됩니다. 제 14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의 자료유실, 파손 등에 대한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따라서 회원은 자료 등에 대하여 항시 별도 보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의 신원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물질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1) 회사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본 사이트와 연결되어 제3자에 의하여 유지되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들의 내용들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통제권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도와 신뢰성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규정을 위배하여 발생한 손실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회원이 공개를 허락한 자료에 대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5)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거나 타인과 통신하는 정보, 자료, 사실에 대한 신뢰도, 정확성 및 그 내용에 대하여 알지 못하며, 그로 인해 사회적, 윤리적, 법적으로 문제가 발생 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제휴서비스 이용시 서비스이용의 필요에 의해 제휴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하에 제공된 것으로 간주하고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회사는 당사가 제공한 서비스가 아닌 가입자 또는 기타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8) 회사는 모든 회원에 대해 서류상의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인증마크를 부여 합니다. 인증마크가 없는 회원의 정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의 허위 서류 제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호적등본의 경우 일반적으로 회사는 1년에 한번 인증을 받습니다. 이후 회원이 결혼을 한 후 또는 사실혼 이면서 회사에 고의로 숨길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교제중 또는 교제전이라도 인증날짜가 조금 오래된 경우 인증대행비 20,000원을 결제하신 후 회사에 요청하시면 새로 호적등본을 발급받아 확인하여 드립니다.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1) 회원에 대한 통지 및 예고는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서면, 전화, 모바일 전송 또는 전자우편(e-mail)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회사의 새로운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전자우편, 전화, SMS, 서면 등의 방법으로 회원과 영업을 목적으로 한 상담 및 정보제공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 및 전송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 및 서비스안내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 및 서비스안내의 해석은 관계법령 및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18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하도록 노력합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에 다툼이 발생한 경우 당사자의 협의로 처리하되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원만히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9 조 (손해배상) 회사는 회원 가입과 관련하여 회원이 기재 또는 제출한 내용에 관하여 우선 신뢰하고, 만약 그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0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당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3년 04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 파트라슈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출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파트라슈은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파트라슈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파트라슈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파트라슈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사이트의 기본 DB를 공유하는 모든 사이트와 파트라슈가 운영하는 온라인미팅사이트, 아카데미사이트, 웨딩페어사이트 포함)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파트라슈은 귀하께서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동의한다」버튼 또는「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한 경우에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개인정보 수집방법 가.온라인 회원 가입 나.안내자료 요청 및 스피드 상담 신청, 웨딩컨설팅 신청, 아카데미 수강신청 등 다.다양한 컨텐츠 이용 (각종 심리테스트, 이벤트 신청, 체형에 맞는 드레스 찾기 등) 2)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번호 앞자리, 성별, 이메일, 메일 수신여부, 전화번호, 주소, 결혼경력유무, 학력, 직장명, 현재상태, 결혼예정일 등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파트라슈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A.성명,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성별 - 서비스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본인식별 및 본인의사 확인 등) - 광고 게재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설문 조사 - 기타 새로운 서비스 안내 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 수집 되어진 개인정보는 서비스 내용에 따라 필요시 회원간에 공개되며 공개되는 항목, 대상, 방법 등은 회사의 정책에 의해 결정됩니다. 라. 파트라슈은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정상적으로 본인확인이 되지 않은 회원에 대해서는 회원 승인을 유보한 후, 개별적인 확인 절차를 통해 파트라슈의 회원으로 인정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cookie)의 운영 및 활용 파트라슈은 귀하에 대한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간단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cookie)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쿠키(cookie)를 이용하여 파트라슈은 귀하의 서비스 이용형태를 파악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쿠키(cookie)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cookie)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cookie)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으며 수시로 변경, 삭제 등이 가능합니다. 라. 목적 외 사용 및 제 3자에 대한 제공 1) 파트라슈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2)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 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회원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관계법령에 의거하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련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파트라슈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을 경우 - 이벤트 및 경품 당첨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제휴사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필요한 정보의 용도, 기간 등을 고지 마.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귀하는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면 되는데, 아이디 및 주민번호 앞자리, 성별, 이름을 제외한 모든 입력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시면, 본인인증 후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파트라슈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탈퇴"를 클릭하신 후 "탈퇴신청하기"를 선택하시면, 입력하신 사항을 기초로 이용자 본인여부를 확인한 후 처리합니다. 파트라슈은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파트라슈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하여 이메일이나 서면을 통해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귀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2) 귀하가 직접 사이트내의 헬프데스크 안의 회원탈퇴를 신청하시거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한 경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3) 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삭제 및 탈퇴 신청을 요청할 시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해지 요청일로부터 2년간 해당 회원의 아이디, 이름, 주민번호 앞자리, 이메일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결혼회원 가입의 경우 개인정보에 관한 회사 내부 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결혼회원(활동, 보류 포함)의 계약종료 시 가입일 기준 2년간 보관 (가입일 기준 2년이 경과 하였으나 활동 보류중인 회원의 개인정보는 보관) (2) 결혼회원의 성혼 시 성혼 접수일로부터 1년간 보관 (3) 환불 탈퇴의 경우 환불 요청 기록자료는 2년간 보관 5)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합니다. 사.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파트라슈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파트라슈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및 인증정보의 송수신 시에는 안전하게 개인정보가 전송될 수 있는 보안장치(SSL)을 설치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여 최소화 하였습니다. 6) 개인정보 취급직원에 대하여는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관한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와 일반 정보를 혼합하여 탑재하고 있지 않으며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 하고 있습니다. 8) 전산실 및 개인정보 보관실은 출입 통제구역으로 설정하여 허락된 인원만 출입이 허용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기본적인 인터넷상의 위험성으로 일어나는 아이디, 비밀번호 등의 유출에 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파트라슈은 고객님의 동의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지 않습니다.. 1) 그러나 향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귀하에게 고지 및 사전 동의 받겠습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자.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파트라슈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파트라슈의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및 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 경찰청 (http://www.police.go.kr) 차.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 파트라슈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2)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파트라슈은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카. 불량회원 신고로 인한 책임 회원활동 중 타 회원으로부터 강제탈퇴 또는 불량회원으로 일반에 공개할 것을 요구 받는 경우, 신고를 당한 회원의 활동은 정지되며, 회사는 사실 확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신고의 내용이 적절했다고 판단되면 파트라슈은 유,무선을 통해 원활한 회원활동을 권고하게 되며, 이는 1차 불량회원 경고에 해당합니다. 권고 후에도 이와 같은 일이 3회 이상 계속될 때에는 강제탈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횟수와 상관없이 파트라슈가 임의적으로 강제탈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타. 개인정보 관리 담당 부서 및 책임자 파트라슈은 이용자에게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파트라슈의는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귀하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이름 박현수 소속/지위 파트라슈/대표 전화번호 051)723-2201~2 E - mail admin@mypatrasche.co.kr 파.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 및 시행일자 : 2013년 04월 17일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